본문 바로가기

켈디 이야기/언론보도

한국이러닝개발원, 고용노동부 환급과정 LMS







한국이러닝개발원, 고용노동부 환급과정 인증평가 설명회 성료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대한민국 이러닝 전문 기업 ㈜한국이러닝개발원이 개최한 ‘2018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는 2018년 개정된 환급과정 시장의 주요이슈를 안내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매 회 빠르게 변모하는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인증평가 제도 분석과 대응 전략을 논의하며, 고용노동부 환급과정 사업의 전망과 사업의 수익성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다.

특히, 이번 하반기 인증평가의 주요 전략으로 청렴한 직업훈련 환경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환급과정 사업에 진입하는 기관의 ‘부정훈련 및 부정수급 근절’을 위한 훈련기관의 준비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한편, 설명회 현장에는 이러닝 컨설턴트가 참가해 사업주 훈련 시장 진입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했으며, 인증평가에 대응하기 위한 ▲환급과정LMS ▲환급과정IDC ▲컨설팅 ▲콘텐츠 종합 패키지 전략으로 환급과정 솔루션 로드맵 등을 공유했다.


(중략)


■ 기사 전문보기 <이뉴스 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04591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