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이벤트

고용노동부 환급과정LMS, 환급과정IDC 할인 이벤트


대한민국 이러닝 전문 기업,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지난 5월 24일 원격훈련 신규기관 설립을 위한 2018년도 하반기 인증평가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인증평가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의 인가 합격률 90%를 웃도는 기관설립 및 인가컨설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명회 참석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참석자 전원에게는 2018년 하반기 인증평가 꿀팁 핸드북, 환급과정 LMS환급과정 IDC 20%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참여하신 많은 고객분들께서 사업초기비용의 부담과 인가 후 유지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는 피드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고용노동부 사업주 환급과정의 전 사업을 서비스하는 이러닝전문 기업 입니다. 인증평가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기관 설립부터 운영에 이르는 지원규정, 제도의 트렌드에 실시간으로 움직이고 대응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시스템 선정 기관으로서 원격훈련에 표준이되는 LM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환급과정 할인 이벤트는 종료되었지만, 당사는2018년 하반기 인증평가까지 상담문의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