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켈디 이야기/포트폴리오

한국이러닝개발원 인증평가 컨설팅 차별화 전략






2018년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이슈를 돌아보다

2018년도는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훈련기관 인증평가 관련하여, 제도적 변경이 많았던 만큼 이슈로 뜨거웠던  한 해였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전문 컨설턴트가 바라본 2018년의 주요사항과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차별화 전략을 소개해 드립니다. 해당 사업을 고려하고 계신다면 직업능력개발훈련에 대한 전체 흐름을 이해하고 주요 정보를 이해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인증평가 전문가가 말하다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인증평가에 대한 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증평가 무상교육 지원 + 환급과정 LMS + 서버 + 콘텐츠 패키지를 한번에 제공하는 IT기업 입니다. 사업을 위해 인가를 준비하는 고객사가 많지만 뚜렷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반기에 한번씩,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도 개최하였는데요. 


 제1회 설명회에서는 원격훈련기관으로 사업을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 <인증평가 주요 대비 사항>, <원격훈련 사업성>, <인증평가 체크리스트> 등 준비과정에서 혼란스러울 수 있는 항목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공해 드렸습니다. 혹한의 추위에도 먼 곳까지 발걸음 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금이라도 도움이되고자 설명회가 끝나고도 한참을 설명해드렸던 성공적인 행사였습니다.




성황리에 설명회를 마치고, 지난 5월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더욱 더 많은 준비를 하여 제2회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를 개최하였습니다. 2~3월 경,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인증평가 심사 기준과 훈련기관 운영관련 다소 민감한 이슈사항이 발생하며, 사업에 대한 고객사 분들의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에서는 주요이슈를 신속히 파악하여 설명회를 통해 투명하고 명확하게 정보를 전달하였고, 대응책이나 사업의 주안점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영적/비용적으로 사업 부담을 느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현장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환급과정 패키지 할인 상품권>을 제공하여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향후에도 한국이러닝개발원은 현장 설명회를 통해 단순히 사업 진입을 촉진시키는 것이 아닌 직업능력개발훈련이 청렴하고 안정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자리를 마련하여 훈련사업의 활성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왜 비교해 보아도 한국이러닝개발원을 찾아올까요?

실제로 많은 고객사에서 타업체와 비교 후 한국이러닝개발원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납품, 계약을 넘어 파트너십을 갖고 함께하기 위한 꾸준한 노력이 있기 때문이지요. 인증평가를 진행 시, 다양한 변수가 발생하며 이에 대한 내부적/외부적 대응책을 마련해두셔야 합니다. 당사의 경우, 심사 및 운영에 대한 모든 인프라를 내부에 갖추고 있기때문에, 여러 업체를 컨택하고 대응해야할 필요 없이 오직 한국이러닝개발원과 협업을 통해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LMS 솔루션과 무한한 확장성도 교육사업 운영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 아닐까 합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