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용환급과정]/신규기관 인증평가

2018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대응 꿀팁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 파트너, 켈디입니다.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를 앞두고 사업주 분들의 문의가 많은데요.


한국이러닝개발원은 고객님들의 인증평가 완벽대응을 위해 지속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인증평가를 앞두고 있는 사업주분들 혹은 신규기관 설립을 준비 중인 분들에게 

이번 현장평가와 관련해서 공통적인 이슈사항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 사업주의 사업의 세부계획 (차별화 계획, 교육기관의 특장점) 

심사에 참여하는 교육기관만의 특별계획과 세부계획 수립이 필요합니다.

 


● 전담인력의 운영역량 평가 

시스템 운영자와 서버 담당자는 본인의 업무매뉴얼을 사전 숙지해야 하며, 현장 대응이 가능해야 합니다. 





결론적으로는 상세하고 꼼꼼하게 인증평가를 준비하셔야 한다는 것인데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고객님들은 든든한 이러닝 사업 파트너, 켈디와 함께 성공적인 인증평가를 준비하시고 계십니다! 



이렇듯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원격훈련기관 설립을 준비하시는 사업주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2018 상반기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에 이어 드.디.어! [2018 하반기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무상 설명회라는 소식에 벌써 많은 분들이 설명회 신청을 해주셨습니다. 

금번 설명회를 통해, 사업주분들이 인증 요건에 관련된 고급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더할 나위 없겠습니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전문가와 1:1 현장상담이 진행되니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되겠네요~

참석 대상자 분들만을 위한 환급과정 LMS, IDC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하반기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까지 D-7 !! 

아직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신청하기 &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그럼 5월 24일 목요일, 서울테크노파크에서 뵙겠습니다^^!



□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인증평가에 최적화된 환급과정 서비스 패키지를 개발 및 납품하는 IT기업입니다.

 원격훈련기관 설립 및 시스템, 서버 구축은 대한민국 이러닝 브랜드, 한국이러닝개발원과 함께하세요!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