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켈디 이야기/포트폴리오

2018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 파트너, 켈디입니다. 

지난 5월 24일 목요일 고용노동부 원격훈련 사업을 준비하시는 사업주분을 위해, 한국이러닝개발원이 주최한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상반기에 개최한 지원 설명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설명회 역시 뜨거운 반응을 기록했는데요. 

이번 설명회 역시,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으로 사전 접수하신 고객분들만 모시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많은 관심 속에 개최된 하반기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의 후기를 공유해 드립니다 ^^ 







이번 인증평가 지원 설명회는 개편된 제도에 대한 이슈와 완벽대응을 위한 팁까지 제공해드렸는데요. 

사업 진출자가 늘어남에 따라, 부적합한 기관을 배제시키기 위해 까다로운 인증평가 심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신규기관 설립에 앞서 변화하는 제도를 파악하고 기관의 안정적이고 고유한 사업 진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사실상 우선시 되어야 할 점은 고용노동부 사업주 환급과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기관 설립 준비 일정부터 가장 궁금해 하실 사업 초기 투자 비용이 포함된 예산에 대한 부분을 알려드리며 사업 진입을 준비하시게끔 도와드렸습니다. 







그 다음 무엇보다 변화하는 시장의 주요 이슈와 그에 대응해야 할 부분까지 안내해드렸는데요. 

변경된 법정필수과정 환급지원비율과 인증평가 평가 요소에 추가된 점검 항목, 현장평가의 주요 질의사항까지!

모두 인가를 위해서 거쳐야 하고 대비해야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렇듯 설명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기도 하고, 궁금한 부분을 즉각 해소하시기 위해 질의 응답 시간에 많은 질문들을 해주셨답니다 : ) 







이번 설명회는 아주 특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설명회 요약집 & 환급과정 패키지 서비스 리플렛 & 특전 쿠폰 제공

인증평가를 앞두고 원격훈련기관 설립에 필수 요소인 LMS와 IDC 구입을 희망하시는 고객분들이 많으셨는데요. 고객님들의 이런 수요를 고려하여, 설명회에 참석해주시는 분들에게만 LMS와 IDC 각각 약 20%를 할인해 드리는 파격 혜택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추가로, 제공해드린 특전 쿠폰의 유효기간은 2018년 6월 8일까지오니 꼭 그 전에 한국이러닝개발원으로 연락 주셔서 미팅을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 한국이러닝개발원 02-451-6633







두 번째, 현장상담부스를 운영 

설명회 종료 후, 곧바로 현장상담부스가 운영되었는데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환급과정패키지서비스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분들이 많습니다. 

그 동안 켈디가 수많은 고객분들의 이러닝 사업 파트너로서 신뢰를 쌓으며 기존 고객님들께서 주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해주신 덕분이겠지요.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실제로 선착순 사전접수를 하지 못하신 분들이 추가 설명회를 요청하실 정도로 좋은 반응이었는데요!

주시는 관심만큼, 앞으로도 원격훈련 신규기관을 설립하실 사업주분들을 위해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다음 설명회에는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또 다른 사업 진입 고객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환급과정 서비스 패키지를 개발 및 납품하는 IT기업입니다.

 원격훈련기관 설립 및 시스템, 서버 구축은 대한민국 이러닝 브랜드, 한국이러닝개발원과 함께하세요!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