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2019 직업능력개발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계획 발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 파트너 켈디 입니다. 

2018년도 어느덧 12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만큼, 내년도 사업을 구체적으로 계획하시는 분들을 주변에서 쉽게 만나볼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11월 30일,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의 2019년도 계획이 공지되었습니다. 연간 상하반기 총 2회의 인증평가가 실시됩니다만, 연말에 내년도 계획과 사업의 방향성을 공표하곤 하는데요, 직업능력개발훈련에 관심을 갖고 계시다면 그 만큼 해당 내용을 누구보다 먼저, 꼼꼼하게 숙지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2019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계획 (원격훈련기관)


 평가계획이 11월 30일에 발표가 되었구요, 곧 12월 11일 부터 12월 20일 사이에 훈련기관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이니,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홈페이지를 주시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정부사업은 연말에 제도적 개정이 이루어지곤 하는 만큼, 2019년의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전체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설명회 발표가 나오면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 홈페이지와 공식블로그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상반기의 평가 신청기간은 작년과 크게 차이가 없이, 구정연휴가 지나고, 2월 7일 부터 2월 21일 까지 약 2주간의 접수기간이 주어집니다. 매 해, 매 번 느끼는 것이지만 평가서류와 제반설비를 갖추기에 시간이 다소 촉박합니다. 내년도에 사업을 준비하신다면, 단언컨대 12월에는 업체를 선정하시고, 서류작성을 미리 준비하셔야 한다는 점 다시한번 강조드리고 싶습니다 .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2019년 상반기 인증평가 신규기관을 대상으로, 더욱 새로워진 환급과정 LMS를 특별혜택과 함께 제공합니다. 사업에 관심을 두시는 분들께서는 상담문의를 주시면 주요이슈와 함께 컨설팅 정보를 제공해드리오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