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공지사항

2019년 직업능력개발훈련 인증평가 설명회 ! 건대12/20(목)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파트너 켈디 입니다.  지난 12월 7일,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2019년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평가 설명회 개최 안내」공고가 발표되었습니다. 일전에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안내드린바와 같이, 직업능력개발훈련사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필수적으로 참석하시어, 현행 대비 어떠한 제도적 흐름이 있는지 개정되는 내용을 중심으로 면밀히 파악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1. 평가훈련 대상 기관

○ (실업자훈련) 일반직종계좌제적합훈련(실업자 일반) 

○ (재직자훈련) -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위탁): 인터넷원격훈련, 우편원격훈련 - 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근로자 개인): 인터넷원격훈련, 우편원격훈련
* 인터넷원격훈련의 경우 스마트훈련 및 블렌디드(집체+원격) 과정 포함


2. 설명회 세부 일정

설명회에서는 2019년 훈련기관 인증평가 및 훈련이수자 평가 세부 추진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며, 「2019년의 인증평가 주요 정책」, 「인증평가 주요 개편사항」, 「현장평가 기준 및 유의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안내될 예정이오니, 바쁘신 중에도 대상기관은 필히 참석하셔야 겠습니다. 




3. 설명회 장소 및 일정

집체훈련은 설명회 일정과 장소를 나누어 실시하구요, 원격훈련기관의 경우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 (지하2층)에서 12월 20일(목) 14시 부터 1회에 한정하여 실시합니다.  



설명회 관련 문의사항은 훈련기관인증평가센터(1644-5113)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도 설명회에 참석하여 원격훈련기관이 어떠한 준비를 하고가야하는지 주의깊게 확인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원격훈련 사업주 훈련/재직자 훈련에 맞춤대응하는 2019년 LMS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당사에서 원격훈련 신규기관으로 인증평가에 진입하시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알찬 혜택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자산이며, 무단 전재 및 재가공을 엄격히 금합니다. ⓒ2010 Korea E-Learning Development Institu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