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

원격평생교육원 설립 신고 서류 리스트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 파트너 켈디입니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의 직업능력심사평가원에서 진행하는 훈련기관 인증평가도 일주일 앞으로 바짝 다가왔습니다. 하반기 인증평가에 신청하는 분들이라면 어느정도 신청준비를 진행하고 계실텐데요. 아직도 평생교육원설립이나, 직업훈련시설로 등록을 안하신 분들은 없으시지요? 만약 준비가 안되셨다면,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 원격 평생교육원 신고서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평생교육시설 신고서 부터, 교육과정편성표, 직원명부, 평생교육시설 위치도, 위임장, 재직증명서 등 준비해야하는 서류만 14개 항목이 넘습니다. 세부 내용은 거주지역의 관할 교육청 홈페이지에 방문하시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업주 훈련을 준비하신다면, 평생교육시설이나 직업능력훈련시설로 설립하여 준비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승인 기간이 다른 교육시설 유형 대비 빠른 편이기 때문입니다. 원격훈련 환급과정으로 사업을 진행하시게 되는 경우, 추후 직업능력개발훈련 시설로 별도 지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 하반기 인증평가 신청기간이 코 앞인데요. 촉박한 준비일정으로 인해 아직도 사업을 망설이고 계시나요. 늦다고 생각하셨을때가 가장 빠를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편하게 문의주세요 !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