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환급과정

[과정심사준비] 원격훈련모니터링시스템 회원가입 절차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파트너 켈디입니다. 오늘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의 원격훈련모니터링시스템에 대해 안내를 드릴까 합니다. 


현재 2018년 상반기 원격훈련 신규기관으로 인증평가를 받으신 후, 합격을 받으셨다면 이의신청기간과는 무관하게 미리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훈련과정심사는 연 8회 실시하게 되며, 사업주 훈련 위탁훈련기관으로서 교육과정을 운영하기위해 몇 개의 과정이든 필수적으로 과정심사를 진행해야합니다. 대상기관으로서 인증평가의 점수가 나와 합격이되었다면, 과정심사를 미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인증평가의 경우, 시간적으로 촉박하고 이로 인해 마감일에 임박하여 과정개요서를 등록하거나, 튜터를 구인하거나, 혹은 전산시스템의 오류로 과정심사기간에 콘텐츠 등록에 차질이 생긴다면, 시간적/운영적 손해가 발생할 수 있기때문에,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의 고객사 여러분께도 원격훈련모니터링시스템(emon.hrdkorea.or.kr) 사전 회원가입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1) 한국산업인력공단 원격훈련모니터링시스템 (https://emon.hrdkorea.or.kr)에 접속합니다. 




2)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에 동의하고 가입하기를 진행합니다. 




3) 회원가입 양식의 정보는 HRD-Net 기준으로 입력합니다.

   ※ 훈련기관 번호는 HRD-Net 등록번호를 입력하세요. 

   ※ LMS관리유형은 진행하는 업체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당사의 고객사는 '한국이러닝개발원' 입력해주세요.)

   ※ LMS유지보수업체명은 유지보수를 진행하는 경우 넣어주시면 됩니다. (당사의 고객사는 '한국이러닝개발원' 입력해주세요.)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원격훈련기관 인가 컨설팅 전문 기업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의 LMS 표준화를 지향합니다.

2018년 하반기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증평가 완벽대응을 위한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