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공지사항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이러닝솔루션 출시

이러닝 솔루션, 이러닝프로그램, LMS...


일반 사람들에게는 생소한 단어들이지만 교육업에 종사하고 있는 분들은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프로그램들일 껍니다. 바로 자신들의 일터인 것이죠.





일터.... 단순이 일만 하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에 열정과 노력, 즐거움을 가지고 일을 합니다. 하지만 본인의 열정,노력,즐거움만 가지고 일을 할 수 있을까요? 바로 일터가 일을 하기에 최적화 되어 있고 편하게 되어 있아야 하겠죠. 하는 업무가 말도 안되게 불편하고 어렵다면 일을 즐겁게 하고 싶어도 일할 맛이 뚝 떨어지는 거죠.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이러닝 솔루션, lms 또한 동일합니다. 동영상강의 관리, 학기관리, 회원관리, 시험관리, 사이트 관리 등등....관리를 해야되는 곳이 엄청 많습니다. 이러한 중요 업무가 분산되어 있거나 번거러움이 있다면 일을 하기가 엄청 기찮고 싫어지겠죠







그래서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이러한 불편함을 줄이고, 업무 능률이 상향될 수 있는 편리하고 간편한 이러닝솔루션을 제작하였습니다.


저희는 다년간 원격평생교육원을 직접 운영을 해봄으로써 담당 실무자들의 불편함 및 개선사항을 수렴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이러닝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실무자들의 업무 능률이 향상되었을 뿐만아니라, 수강생, 교수자들도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명확하게 카테고리가 분류가 되어 있으며, 원클릭만 하면 자동적으로 계산되어 생성되게 제작되었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저희 이러닝 솔루션은 명확한 카테고리를 가지고 분류가 되어 있으며, 메뉴 구성을 최소화로 제작하고, 원클릭 자동화 시스템을 중점으로 구축하였습니다.


과목별 강의 출석기간을 직접 입력하는 것이 아닌 학기 일정을 지정하면 자동적으로 계산되어 나오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많은 기능들이 있으며, 실무자가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하고 편리한 이러닝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죠.








그 외에도 저희는 특성화 시스템을 외부 수주 없이 전부 자체적으로 제작을 하고 있으며, 서버임대도 하나의 분야로 자리잡아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기 이러닝솔루션을 이용하여 교육업에 종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이러닝솔루션+서버+특성화시스템을 월 최저 250만원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매니징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


조금 더 궁금한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정보를 이용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www.keldi.co.kr)

대표번호 : 02-451-6633

영업·기획팀 : 김동현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