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공지사항

시험문제보안전송(TTS) 솔루션 출시

요즘은 일상 생활 중 90% 이상이 IT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하나부터 열까지 IT로 해결할려고 하고 있죠.


그이유는?


바로 리함 때문이죠. 몇번 클릭만하면 만들어지고, 타인의 소식을 볼 수 있으며, 물건까지 구매가 가능하다는 편리함 때문이죠.







그리고 교육 또한 점차 IT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온라인 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모든것이 전산으로 처리됩니다. 출석처리 부터 성적 통계까지 말이죠.


여기서 문제가 발생이 되죠. 바로 보안이 가장 취약합니다..


대표적인 경우에는

1. 악성 바이러스 및 에드웨어, 해킹등의 공격에 의하여 시험 문제들이 손쉽게 유출.

2. 요즘 공용웹하드들이 많이 생겨서 문제를 저장해두다가 다른 사람이 문제를 유출.

3. 담당부서 관리자의 관리 소홀로 인해 부하직원이 직접 문제를 가로채 유출.

(그외 수만가지의 경우가 있지만 시간상 생략하기로 하겠습니다.)




그래서! 발생한 문제들의 책임은 관리자. 즉 본인에게 책임이 있다는 것이죠.





고작 관리하나에 엄청 신경써야하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바로 TTS 솔루션. 시험문제보안전송 솔루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문제유출을 최소화하고, 높은 보안능력을 자랑하며 , 이중·삼중 프로그램 암호화를 통해 해킹 공격에 안전합니다. 


이용방법은 문제출제자가 직접 특정 저장공간에 문제를 업로드 하는 방식이며, 다운로드는 관지라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즉, 특정 지정자 이외에는 절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제3자의 문제유출을 예방하며, 한번 다운로드된 자료는 자동 소멸되기 때문에 이또한 해킹의 문제유출을 완벽근절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언제든지 시험 자료들을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함을 보유하여 요즘 IT 트렌드에 맞춘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