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공지사항

이러닝솔루션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당신은 원격평생교육원을 설립하기 위해 어느정도 예산을 측정하고 계시나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당신은 아마 남들과 동일한 예산을 생각하고 계실껍니다. 평생교육원을 설립하기 위해 필요한 예산이 약 2~3억원이 들겠다라는 생각이요. 운영할 장소, 이러닝솔루션, 서버, 컨텐츠제작, 인건비 등등...


그중 이러닝솔루션이 약 1억권 가량이 들어 설립하고자 함에 큰 부담을 갖게 만듭니다. 한마디로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거죠... 이러닝솔루션이 제작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고, 작업 범위가 광대하다는 점, 그리고 각 수강생별로 모든 PC의 버전에 맞게 최적화해야 된다는 점 등 많은 조건을 요하기 때문에 이러닝솔루션의 비용이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중 금액이 가장 고가로 작용하는 부분은 바로 이러닝솔루션의 저작권을 구매하는 점도 보함되기 때문에 이러닝솔루션 구매비용이 뻥튀기 되는 것입니다.


라이센스 비용만 뺀다면 구매 비용이 현저히 낮아지겠지만, 이러닝솔루션을 판매하는 기업들은 비용이 떨어지는 것은 원치 않기 때문에 되도록 라이센스 비용을 포함하여 판매를 하죠.




그럼 이러닝솔루션을 저가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없을까?



저렴한 비용으로 이러닝솔루션을 이용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 한국이러닝 개발원에서 서비스를 하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LMS 통합서비스


간략한 설명으로 이러닝솔루션, IDC, 특성화시스템등 IT 분야의 모든 요소들에 대하여 임대형 서비스를 해드리며, 월 250만원의 신개념가에 서비스를 재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월 250만원이면 연간 1억5천여만원을 절감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말고 다른 이러닝솔루션과의 차이점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다른 기업의 이러닝솔루션과 차이점.


1. 최신 평진원 인가에 맞춘 최신식 이러닝솔루션 입니다.

2. 2년간 평생교육원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실무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한 이러닝솔루션입니다.

3. 매주 최적화, 최신화된 이러닝솔루션의 버전을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

4. 사용자의 모든 버전( 각종 OS와 익스플로러 모든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5. 서버관련하여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담당자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위의 6가지 이외에도 수많은 장점이 있는 LMS 통합 서비스입니다.


지금 가장 좋은 서비스를 앞에 나두고 망설이십니까?

긴말하지 않겠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십시오.

이보다 더 좋은 이러닝솔루션은 없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아래를 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www.keldi.co.kr)

대표번호 : 02-451-6633

영업·기획팀 : 김동현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