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공지사항

[이러닝솔루션] 홈페이지부터 특성화솔루션까지 한번에 하자!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원격평생교육원을 시작하실려는분, 기존에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셨던 분들에게 한가지 좋은 제안을 하고자 이렇게 몇글자 끄적여 봅니다.


기존에 운영하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작비용부터 운영할 때까지 지출액이 어마어마하게 빠져나갑니다.

[원격교육원 초기 셋팅시에 직원채용, IT 셋팅(이러닝솔루션(LMS), 서버, 특성화), 교수 급여, 운영할 장소등등 지출]이 매달 물새듯 생기죠.












그래서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시 평균적으로 3억가량 있어야 시작할 수 있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IT관련 셋팅 비용만 절반가량 들죠. 이러닝 솔루션(LMS)의 구입비용이 왜 이렇게 비싼지....


IT 비용으로 나가는 돈이 '100'이면 '100' 모두 아깝다고 생각하실겁니다.

그 외에 서버 구입 비용, 서버 관리 유지 비용, 해마다 있는 특성화 기준에 맞춰 특성화 프로그램 구매....

그냥 한마디로 아깝습니다. 아까워도 너~무~ 아까워요.


차라리 그 비용으로 마케팅을 하면 -운영비용이 +가 되어 교육원 매출에 큰 이바지를 할 수 있을건데 말이죠.









그래서!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이러한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학생모집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원격평생교육원 풀 패키지를 제안 하고자 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 선보이는 파격가 매니징서비스!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닝솔루션(LMS) + 서버(서버기기+IDC코로케이션) + 홈페이지제작 + 특성화프로그램


이모든 것을 구입하라구요?  아닙니다. 돈을 허무하게 쓰시라고 만든 서비스가 아닙니다.











위의 4가지 구성요소를 최저 월 250만원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가지 구성을 구매한다면 약 1억5천정도 비용이 듭니다. 하지만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월 250만원, 1년 3쳔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약 1억여원이 연간 절약됩니다. 거기다가 매년 바뀌는 특성화 시스템까지 지원해드리구요.


특성화시스템은 평균적으로 구매비용이 2천만원 내외입니다. 그런 특성화시스템까지 지원해준다고 하면 연간 IT관련 운영비용으로 엄청나게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분명 걱정하시는 부분이 있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가격이 싸면 싼게 비지떡이라고 문제가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들 하시겠죠.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다년간 원격평생교육원을 직접 운영을 하고, 불편함과 개선점을 수렴하여 제작된 이러닝솔루션이며, 실무자 및 사용자들의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제작된 최신형 LMS 입니다.

평생교육진흥원 최신 인가기준에 맞춰 제작되며, 지속적으로 LMS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최적화된 이러닝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매주 이루워지며, 업데이트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한국저작권위원회에서 창작 기술특허까지 받았습니다.


기술특허 확인하기 ] <- 클릭


이 이정도면 엄청난 메리트가 있겠죠?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정보를 통해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www.keldi.co.kr)

대표번호 : 02-451-6633

영업·기획팀 : 김동현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