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루션/LMS

독립형 이러닝솔루션 lite 버전 출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파트너 켈디 입니다. 

여러분은 독립형 이러닝솔루션과 임대형 이러닝솔루션의 특징을 알고 계시나요? 







  독립형 이러닝솔루션의 특장점

시스템 소유권을 내 것으로! 라이선스 이전이 가능합니다. 

임대형 그룹웨어나 CRM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월비용을 납부하고 일정기간동안 사용하는 형태의 임대서비스가 더욱 친숙하실 텐데요. 학습관리시스템인 이러닝솔루션도 임대형과 독립형으로 구분지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임대형 시스템이 임대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장소만 빌려주고 월비용만 받기 때문인데요. 해당 시스템에 데이터(DB)가 누적이 되나, 추후에 다른 시스템으로 이동하고자 하는 경우 DB를 그대로 이전해야하는 위험과 불편함이 있습니다. 

독립형 시스템의 경우, 장소가 온전히 본인 것이기 때문에 DB(회원정보, 교육과정 등 운영되는 모든 데이터)를 마음껏 누적시키고 쌓아도 문제될 것이 없습니다.  즉, 사용하다가 중단을 하셔도 변경을 하셔도 부담이 낮은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독립형 솔루션의 여러가지 이점으로 인해 가격적인 면에서 구축비용이 부담스럽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이 많은데요.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이러닝솔루션(lite)의 경우, 독립형 LMS를 무료로 구축지원을 해드리기 때문에 초기에 온라인사업을 운영하고자 하시는분들은 비용적 부담없이 사업시작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어떤 사업에 적합할까요?


어학용 사업

내국인 대상 영어 강의, 외국인 대상 한국어과정 


인터넷 강의사업

인강 사업, 동영상 강의 교육 사업


온라인 학원 사업

자격증, 취미/자기개발 교육과정 사업, 유아/초/중등 교육사업


사내 온라인 교육 사업

OJT, 사내교육 및 훈련 과정 운영 



한국이러닝개발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러닝솔루션(lite)의 세부 정보와 가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한국이러닝개발원 홈페이지 또는 02-451-6633으로 문의주세요!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