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컨설팅/환급과정

원격훈련 신규기관 인가 컨설팅은, 한국이러닝개발원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 파트너 켈디입니다. 


2018년 하반기 신규기관 인증평가 일정 공지에 발 맞추어 작년부터 사업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고객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당사 소개와 제공하는 서비스분야에 대해 구체적으로 안내를 드리고자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고용노동부의 직업능력개발훈련 지원 사업이 진행된 초창기부터 원격훈련 학습관리시스템인 LMS를 당사의 주요 R&D 분야 지정하여, 끊임없는 업데이트와 개선을 통해 고객사분들과 소통하고 있는 IT기업입니다. 당사가 주력으로 제공하고 있는 환급과정 토탈 패키지가 궁금하신가요? 






1) 한국이러닝개발원의 대표 솔루션, 환급과정LMS

최근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인지도가 상승함에 따라, 경쟁업체에서 상품의 네이밍, 광고 등을 모방하는 사례를 쉽게 볼 수 있어 참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의 시스템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제도 및 규정이 변경/업데이트 될때마다, 공단에서 추구하는 기능에 대해 표준화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2) 인증평가 노하우의 축적, 인증평가 무상교육 

인증평가가 본격적으로 도입이되어 시행된 것은 얼마되지 않습니다. 2015년에는 원격훈련기관 인증평가 진입기관이 3개 기관 밖에 없었지요. 하지만, 현재 여러분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과 같이 원격훈련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인증평가에 진입하는 기관이 우후죽순 생겨났습니다. 당사는 환급과정 사업을 위한 인증평가 컨설팅 전문 기업입니다. 어떠한 업체보다도 사업주 훈련, 직업능력개발훈련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시장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사업에 대해 한달 이상 고민을 하시고, 검색을 해보셨다면 한국이러닝개발원에 대해 잘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당사의 고객사 분들께, 컨설팅에 준하는 인증평가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비를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셔도, 인증평가 합격율 90%(2018년 상반기 고객사 실제 합격율)에 달하는 서비스를 무상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인가 기준 완비! 합리적인 서버구성, IDC

IDC는 데이터 스토리지라고 이해하시면 편리합니다. LMS도 인증평가의 시스템기능표 기준이 있듯이, 서버도 스펙, 용량, 매뉴얼 등이 확실해야 합격점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위의 모든 조건에 충족하는 서버를 임대서비스를 통해 제공해드리며, 운영비 절감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인증평가 전산 심사를 대비해 서버 전문 대응인력을 내부에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실제로, 타사의 IDC를 사용하시다가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으로 이용 전환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4) 환급과정 과정심사를 위한 최신 콘텐츠 

콘텐츠 회사는 이러닝시장에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지만, 안정적인 대형기업은 찾아보기 쉽지않습니다. 당사는 내부에 콘텐츠팀을 두고, 제작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다년간 이 사업을 하기위한 고객님들의 수요는 " 제작하기에는 너무 비용 부담이 크다 " 라는 것입니다. 이에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법정필수교육 및 직무교육의 품질좋은 콘텐츠를 마련하여, 업계 최저의 가격으로 콘텐츠 임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필요한 교육과정을 최소비용으로 제안해드리며, 과정심사를 위한 과정개요서를 완비해 두고 있습니다. 콘텐츠 서비스의 경우, 당사의 고객사분들에게만 편의성을 위해 제공하고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자, 이제 한국이러닝개발원이라는 브랜드에 대해 조금은 친숙해지셨나요? 사업주 훈련, 특히 원격훈련기관으로 운영을 하신다면 믿을 수 있고 전문성있는 기업에서 시작하세요. 이렇게 많은 준비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비용에 환급과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상담 신청 시, 초기 투자비와 수익 전환점을 계산 및 분석해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