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이러닝개발원/이벤트

직업능력개발훈련 인증평가 유예기관 지원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이러닝파트너 켈디입니다.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직업능력개발훈련 훈련기관 설립을 위해 인증평가를 받으셨지만, 안타깝게 인증평가에서 유예를 받은 기관을 대상으로 지원혜택을 마련하였습니다.


현재 2018년 하반기 인증평가 실시 계획 공고가 나와있는 상황인데요, 인증유예 기관을 대상으로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 이러한 혜택을 마련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뿐입니다. 바로, 매 회를 거듭 할 수록 인증평가의 문턱은 높아져가고 매 년 개정되는 제도로 인해 사업의 기회시장은 지금이 최적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기때문입니다. (오히려, 운영자격 미달의 기관은 정리가 되니 블루오션에 진입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환급과정 시장에 관심을 두시고 인증평가까지 불철주야 준비를 하셨지만 인증유예를 받으셨다면 아직 포기하기엔 이릅니다. 인증평가 유예를 받으신 분들의 사유는 다양합니다. 



1) 인증평가 서류 준비 미흡 

제일 많은 이유를 차지하는 인증유예 사유는 지원서류에 대한 필요충분요소의 미달 또는 누락의 사유가 큽니다. 사업투자예산을 절감하기 위해, 적지 않은 사업주분들이 자체평가보고서와 역량평가의 기초가 되는 서류 준비를 간과하곤 합니다. 컨설팅 비용이 없다면, 컨설팅 역량이 갖추어진 업체를 많이 만나보시고 정보를 수집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인증유예 대상기관에서 올해에 꼭 인증평가 합격을 바라는 마음을 모아 컨설팅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인증유예 기관 한정으로 제공합니다.)


2) 사업 초기 예산 운영 부담

아무래도 사업의 진행여부를 떠나, 이미 인증평가 도전에 마음을 굳히신 분들이라면 사업예산을 파악하시고 시도를 하시게됩니다. 다만, 인증유예를 받으신 분들의 경우, 접을 것인가, 조금 더 투자를 해 볼 것인가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 운영 유지비에 대한 부담일 것입니다. 물론, 최종적인 판단은 고객님께서 하시겠지만 저희 한국이러닝개발원에서는 유지비 절감을 위한 제안을 준비하였습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영역에서 업계 최저비용, 최고 혜택을 인증유예를 받은 기관을 대상으로만 지원해 드립니다.




기간 한정적으로, 선착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심있는 대상 기관의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본 게시물의 모든 저작권은 한국이러닝개발원에 있으며 불법 도용, 재가공, 무단 배포 등 일체의 행위를 금지합니다. ⓒ2010 KELDI. All rights reserved.